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hsk4급 스킬을 배우는 것이 중요!
조회수 : 1767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요즘은 '중2병'이 아니라 '대2병'이 더 심하다고 해요 ㅠㅠ저 또한 내년이면 대학교 2학년...고등학교 다닐 때만 해도 취업은 3학년부터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대학에 와보니 학년 상관없이 일찍부터 스펙쌓기에 돌입하는 추세더라고요. 특히나 장기간 공부해야하는 외국어학습은 더더욱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 얘기를 들어서얼마전부터 hsk4급 중국어공부를 시작했어요. 
 


사실 중국어는 고등학교 때 제2외국어로 배우고 1학기에 교양수업으로 배웠지만hsk4급을 준비하기에는 기초가 부족해도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ㅠㅠhsk4급의 경우 hsk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응시한다고 해서쉽게 생각했다가 문제 한번 풀어보고는 눈물을 흘렸네요 ㅠ ㅎㅎㅎ제 수준을 알고나니 혼자 준비하는 것 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앞으로의 중국어학습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기본기를 꽉 잡을 수 있을 것 같아 인강을 알아봤어요. 여기저기 후기도 찾아보고 커뮤니티에 들어가 추천도 받으며 알아본 결과 많은 분들이 문정아중국어강의를 추천해주셨어요. 
강의 퀄리티, 수강후기, 가격 등 많은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은 교육기관이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제가 오늘 소개할 강의는 “hsk는 스킬이다  4급 " 이에요.신규강좌로 문정아강사님이 짧은 시간동안 hsk4급의 모든 스킬을 공개하는 강의예요. 한 강의 마다 듣기, 독해, 쓰기 각 1문제씩 문제 유형별로 꼼꼼하게 설명을해주시는데그에 맞는 문제 풀이 노하우도 쏙쏙 알 수 있어 좋아요~이론 강의와 함께 병행해서 듣고 있는데, 강의템포가 짧아 자투리 시간에도 충분히 들을 수 있어요! 

 hsk4급을 준비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부분이 바로 이 듣기 영역이에요!
대화를 듣고 보기 상황에서 문제에 맞게 옳은 판단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화를 신중하게 듣고 문제를 풀어갈 수 있는 듣기 패턴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이러한 가르침을 바탕으로 문정아 강사님만의 듣기 패턴을 들어보니 귀가 싹 열리는 느낌이랄까?답답했던 체증이 확 내려가듯 속 시원한 설명에 듣기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어요! 역시 hsk4급은 스킬이네요^^ 
 
 


 
다음은 hsk4급 독해 부분이에요!
 독해영역에서 배우는 스킬은 품사 파악, 제일 쉬운 것 먼저풀기, 호응 단어 찾기 인데요!
 주/술/목으로 문장성분을 구분한 후 풀면 쉽게 풀 수 있다고 해요.
이러한 세세한 부분까지 알려주시니 처음 준비하는 hsk4급인데도 금방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hsk합격생을 최다로 배출해 낸 명가답게 문정아강사님의 설명이 정말 주옥같아요~ 굿굿
 
 
 
 


마지막으로는 쓰기영은 제가 다른 영역에 비해 어려워하는 영역이에요... ㅠ그러나 노력하면 안되는 것이 없죠~  복습 철저히 하며 다른 영역보다 조금 더 집중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hsk4급 쓰기 영역의 핵심은 단어를 조합하여 문장을 완성 하는것이에요.
단어를 조합 하기 전에는 주술목과 수식과 피수식 구조를 먼저 알면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문제의 핵심을 간파하는 스킬들을 착착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쓰기 역시 문정아 강사님의 핵심 꿀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으니 hsk4급 공부하시는 분들 꼭 들어보셨음 해요~
 
 

오늘은 제가 듣고 있는 hsk4급강의를 간단히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직도 hsk4급 공부가 힘들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하는 강좌랍니다. 이론은 알지만 문제풀이에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항상 시간이 부족한 분들도 이 강의 들으면 hsk4급의 영역별 스킬을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취업을 위한 고독한 싸움~! 그 긴 여정을 문정아 강사님과 함께해보세요- 분명 만족하실 거에요! 제가 그랬듯이 말이죠 ^^

 

추천 sns리뷰

▲ 이전글 hsk시험 처음 도전해요!
▼ 다음글 중국어인강 혼자 알기 아까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