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중국어어법 꼭 해야할 듯!
조회수 : 2163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요즘 한창 hsk시험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근데 공부를 하다 보니 제가 중국어어법에 완전 취약하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계속 공부했다가는 나중에 더 힘들어 질 수 있겠다 싶어서문법적인 부분도 신경을 써가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사실 중국어어법을 혼자 힘으로 공부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다뤄야 할 부분도 많고,많은 내용 가운데서도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부분들 위주로 학습을 해야 하니까요…
 


다행히도 저는 문정아중국어 올패스 평생회원반으로 hsk를 준비하고 있던 터라공부방법에 대한 고민이나 추가 결제에 대한 부담 없이 중국어어법을 공부할 수 있었어요.제가 지금 듣고 있는 강의는 [마인드맵으로 그려낸 문정아의 중국어어법교과서]인데요!! 


강의 제목처럼 중국어어법을 마인드맵을 그리면서 쉽게 배울 수 있는 강의에요. 문법은 hsk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이 고득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꼭! 반드시! 제대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잖아요!!
 


일단 이 중국어어법 강의는 가장 기본적인 중국어의 기본구조부터 각 품사에 대한 설명까지세세히 배울 수 있어요.사실 저도 어법을 제대로 공부해 본적이 없어서 걱정이 좀 됐었는데문정아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까 이해가 잘 되더라구요.확실히 혼자 공부할 때보단 습득이 빠른 듯…?!더구나 저자직강이어서 강의 내용이 더 찰진 것 같은 느낌도…ㅋㅋㅋ또 hsk시험의 독해나 작문 파트에서 중요한 부분들은 따로 강조해가면서 설명해 주시고주요 문법들은 한번씩 더 짚고 넘어가기 때문에 hsk공부에 도움이 많이 돼요.
 


사실 어법이라는 영역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쉽고, 재미있게 배우기가 힘들잖아요.하지만 [마인드맵으로 그려낸 문정아의 중국어어법교과서] 강의는 마인드맵을 활용하면서동시에 문정아 강사님의 설명이 더해지니까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라구요.또 강의를 수강하는 동안 학생들이 최대한 수업내용을 암기할 수 있도록암기 요령도 많이 알려주셔서 복습하는 시간도 많이 단축할 수 있어요!
 


중국어어법에 대한 학습 필요성을 느끼긴 했지만 이론강의 듣고, 모의고사 문제 푸느라 따로 시간내서 공부할 생각을 못했었어요. 그래서 어려운 어법문제는 거의 버리는 문제였는데, 강의를 듣다 보니 늦게 수강한 게 너무 후회되더라고요!조금만 더 빨리 들었더라면 앞서 공부했던 부분들을 더 확실하게 공부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뭐 그래도 지금이라도 듣게 돼서 다행!
 


앞으로 게으름 피우지 않고 중국어어법도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문정아의 중국어어법교과서 강의만 있다면 더 이상 문법은 저의 취약점이 아닌 제일 자신있는 영역이 될 것 같네요^^

 

추천 sns리뷰

▲ 이전글 직장인자기계발로 hsk6급 시작~
▼ 다음글 hsk5급 합격보장 강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