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베이징자유여행 제대로 준비해서 떠나자!
조회수 : 2676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아껴둔 연차를 이용해 다음달에 베이징자유여행을 떠난답니다.
상해는 가봤어도 베이징은 처음이지만 중국의 역사문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자유여행을 계획했어요.
이미 비행기표까지 예매해놓고 예행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베이징자유여행을 계획하며 여기저기 알아보니 가고 싶은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예요~
특히 중국의 뒷골목이라고 불리는 후통(胡同)은 꼭 가야겠다싶어요.
골목 골목 엔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구경하기도 좋을 것 같고
예전 북경의 가옥이 그대로 보존 되어 있어 중국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엔틱한 소품을 파는 가게와 아기자기한 카페가 모여 있어
한국의 인사동? 삼청동?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중국 영화, 드라마 속 배경이 되었던 곳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더라구요.
저 역시 후통 거리를 제일 먼저 다녀올 계획입니다ㅎㅎ


왠지 이번 베이징자유여행은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다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 이유는 중국어공부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의사소통이 되는 것과 안되는 것은 천지차이가 있다더라구요~
특히나 중국은 영어도 잘 통하지 않는다고 하니, 여행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회화는 미리 배우고 가려 합니다.


저는 중국어교육쪽에서는 가장 유명하다고 소문난 문정아중국어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듣고 있어요.
14년동안 중국어 하나만을 가르쳐온 중국어전문교육기관답게
8,000강이 넘는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아마 업계 최다인 듯 해요.
그 중에서도 저는 초보자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기초회화강좌 '리듬중국어'로 공부하고 있어요.


기초 발음부터 성조, 병음을 배우고 기본인사와 여행회화 등을 배울 수 있는 강의인데요.
모든 과정을 '리듬'으로 배우기 때문에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중국어는 입밖으로 술술 내뱉을 수 있어야 하잖아요.
리듬중국어는 통문장 학습으로 성조,병음, 회화, 어휘를 한번에 배울 수 있고
리듬의 반복효과로 자연스럽게 입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말하기 훈련에 초점이 맞춰져있어요.


우리가 영어단어를 외울 때 도저히 외워지지 않는 단어들을 노래로 만들어 외우면 잘 외워지는 것처럼,
중국어 역시 리듬을 입혀서 배우니 기억에도 더 잘 남고 유행하는 노래 흥얼흥얼하 듯 저절로 말하기가 되더라구요.


또 강의 하나 당 5분 내외로 짤막하게 구성되어 있어 집중도 잘되구요.
연달아 들어도 학습 부담이 없어 저는 하루에 2~3강씩 듣고 있어요.
덕분에 진도도 빠르게 쑥쑥 나가고 있고요 ㅎㅎ 시간대비 효과 완전 짱이에요!



중국어를 처음 배우거나, 단기간에 중국어회화 실력을 늘려야 하는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인 듯해요.
저처럼 베이징자유여행이나 중국으로 여행을 앞둔 분들이 들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노래 하나로 어휘부터 어법, 패턴, 회화까지 한번에 마스터 할 수 있으니 회화실력이 안 늘래야 안 늘 수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중국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중국어에 대한 흥미는 물론, 자신감까지 생기게 하니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여기에 하나 더!  문정아중국어에는 베이징자유여행을 위한
중국유람기 강좌까지 있어서 더더욱 알차게 여행회화를 배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문정아강사님이 베이징의 곳곳을 직접 유람하며 중국을 소개해주는 강좌로
맛집, 관광명소, 쇼핑센터, 유적지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요.



또 물건 구매법, 흥정법, 길 물어보는 표현 등 여행에 필요한 생활표현도 함께 알려줘요.
편하게 앉은 자리에서 베이징에 대한 다양한 팁과 함께
문화까지 미리 알아보고 체험해볼 수 있어서 여행 전 도움 많이 되고 있어요!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강의 듣고 중국어회화실력 팡팡 쌓아봐야겠어요 ^_^

추천 sns리뷰

▲ 이전글 hsk5급 합격보장 강의 추천해요
▼ 다음글 문정아 평생회원반 회화 + hsk공부에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