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hsk5급 합격보장 강의 추천해요
조회수 : 2305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취업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이라고 하면 단연 hsk5급 자격증이라 할 수 있다. 삼성, lg, 현대, 포스코 등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에서도 hsk5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어찌 가만히 있을 수 있으랴. 4개월 전부터 hsk5급시험을 위해 자는 시간 줄이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가산점이 부여되는 급수라 그런지 난이도가 있지만, hsk강의쪽으로는 이미 최고의 자리에 있는 문정아 강사님의 강좌 들으며 실전감각을 키우다보니  어느정도 HSK5급 체계를 잡아나가고 있는 중이다. 내가 도움을 받고 있는 강좌는 문정아중국어의  '북경대 신hsk 실전모의고사 5급강좌로, 문정아강사님의 상세한 해설과 시험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습득 할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 


내가 문정아중국어를 선택한 이유는 문정아강사님의 직강을 들을 수 있어서이다. 14년동안 중국어 하나만을 교육해온 전문 노하우가 집약된 강의이니 hsk5급 학습에 있어 막힘 없는 학습이 가능할 것 같았기 때문. 직접 강의를 들어보니 최다 HSK합격생 배출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HSK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핵심만을 쏙쏙 알려준다.


북경대 hsk 실전 모의고사 5급 강의는
듣기 / 독해 / 쓰기로 나뉘어져 있어 각 영역별로 풀이비법을 배울 수 있음은 물론
취약영역에 따라 집중학습까지 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다.북경대, 북경어언대 등 HSK전문 집필진으로 구성된 연구진들이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한 강의로, 총 5회분의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 시험에 가까운 문제 유형과 본문길이 난이도, 어휘 선정 등으로 적중률 높은 문제들을 모아놓은 강의라 시험 전 기출유형을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굉장한 도움을 주는 강의인 듯 하다. 



또한 HSK5급에서 꼭 알아야 하는 고득점 필수 팁과 유형별 노하우 등 문정아 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시간 분배 요령, 오답노트 정리 노하우 등 시험에 필요한 정보들도 다양하게 습득할 수 있어 학습 외적으로 얻어가는 것도 풍부하다.

그리고 원어민 쌤이 정확한 중국어발음으로 예문을 설명해주니
자연스럽게 중국어도 익숙해지고 확실히 귀가 뚫렸다ㅎㅎ


유독 결과보어, 정도보어에 취약해 고민 많았는데 강사님의 꼼꼼한 수업으로 극복!체계적인 설명을 통해 하나하나 중국어를 정복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으니 뿌듯하고, 공부하는 재미도 생기고 시험에 합격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겼다. 

이대로 취약한 부분 보완하며 학습한다면 다음달에 있을 HSK5급 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희망을 걸어본다. 개념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고 싶다면 문정아중국어의 ‘북경대 실전 모의고사’ 강의를 꼭 추천하고 싶다!!
 

 

추천 sns리뷰

▲ 이전글 중국어어법 꼭 해야할 듯!
▼ 다음글 베이징자유여행 제대로 준비해서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