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중국어 회화 친 마스터했습니다.
작성자 : forupulin   |   조회수 : 621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

안녕하세요?

먼저 제 소개부터해야겠네요.

저는 현재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교사로 지낸지는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제가 중국어를 공부하겠다고 시집 간 딸아이에게 말하니, 딸이 심드렁하게 대답하더군요.

뭘 또 배우냐면서, 그냥 몸 관리 잘하구 편안하게 지내면 좋지않아?

저는 딸이 열심히 지지해 줄 알았는데 그 소리를 들으니 무척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은 꼭 하는 성격이라, 저에게 맞는 중국어 강의를 고르기 위해

컴퓨터를 켰습니다. 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저는 컴퓨터를 끄고 말았습니다.

제 나이를 당해낼 수 없더라구요. 그래도 직업이 교사인지라 항상 컴퓨터를 사용해 나름

자신이 있었는데. 어쩜 강의가 이렇게 많고 많은지. 어떻게 선택해야 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풀이 죽어 무의식 중에 티비를 켰습니다.

여러 채널을 돌리고 있는데, 중국어 강의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게 바로 문정아의 친 회화였습니다. 알고보니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는 유료 강좌였습니다.

저는 이거다. 나에게 꼭 맞는 강좌다 하여 즉시 전화를 걸어 신청했습니다.

책은 서점에 가서 따로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4개월동안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한 강좌가 길지가 않아요. 출퇴근길에 녹음파일 듣고, 따라하고

집에 와서는 잠깐 강의 시청 후, 따라 쓰며 복습하였습니다.

거의 통째로 외웠다고 할 수 있죠.

궁금한 문제는 고객지원센터에서 물어 해결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상담원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제가 꽤 귀찮게 했거든요..   

그렇게 한참 중국어에 빠졌답니다. 그리고 저는 중국여행 갑니다.

다음주에 운남성에 친구들과 같이 가는데, 제가 배운 중국어가 꽤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쓰다보니 글이 이렇게 길어졌네요..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나이가 많아도 공부에 대해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도전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신 분 감사드리고요.. 중국어 공부 화이팅입니다. ^^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신hsk6급 작문 비법 강의 tmdgus2 | 2013.11.18
▼ 다음글 신보보고 중국어 lemon486 | 201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