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초급에서 중급으로.....
작성자 : bizzare   |   조회수 : 837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북경대학 출판 한어구어 4 [90일][올패스수강]

아주 기본적인 부분은 알고 있는 상태에서

올패스를 수강신청하고, 처음에 들은 것은

CHIN Step3이었습니다.

짧고, 재밌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mp3가 제공되는게 좋았습니다.

Step3을 어느 정도 마무리한 후,

 

이제 중급강좌를 들으려고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뭘 들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것이 Dream중국어 회화3이었습니다.

사이트에서 추천해준 강의이기도 했고요.

 

처음 느낌은 좀 어려웠는데, 강의를 한 4번째까지 들으니 방식에 익숙해져서 훨씬 낫더군요.

회화 - 설명 - 회화 복습..

이라는 방식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내용도 CHIN 과 마찬가지로 짧아서, 하루에 보통 2강좌씩 들었는데 분량도 적당했고요.

한 단원이 총 8개 강좌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2개씩 듣고, 복습까지 하면 1주일에 한 단원을 마칠 수 있어서 그 형태로 쭉쭉 밀고 나갔습니다.

 

사실 내용상, 하루에 3강좌를 들어야 할 듯 하나, 그러기엔 좀 버겁더군요. ^^

첫강의인 단어는 사실 좀 와닿지 않는데....

연습문제 풀기 직전에 단어강좌를 다시 한번 보면 단어 복습에도 좋고, 주요문장 몇개도 다루어지므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 방식으로 쭉쭉 밀어붙여서 지난주에 DREAM 중국어 회화 4까지 마쳤어요.

 

단점은!!!!

mp3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거!!

출판사 측에 문의해보라 해서 문의해보았는데, (동양북스) 다른 책들은 mp3 를 모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데, 유독 DREAM 중국어는 교재를 사라고 하더군요.

 

3권은 교재를 샀고, 4권은 사지 않았어요.

이 강의도 그렇고 다른 강의도 그렇고, 기본 회화부분의 mp3정도는 협의를 해서 제공했으면 합니다.

그래야 복습이 쉽거든요. 그리고 mp3때문에 교재를 사기엔 좀 아까워요.

(초급용 CHIN 의 최고 장점은 mp3 제공!)

 

아무튼, 하다보면 내용도 재밌고,

문장도 살아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3부터 시작했지만,

초급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CHIN 1, 2, 3 하시고, DREAM 을 1부터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듯..

 

아, 하나 더...

처음 중국어 시작하시는 분들은

무료 강좌로 제공되는 문쌤의 '중국어 학습법' 꼭 먼저 보시고 공부 시작하시길~!

다 피가 되고 살이 됩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작성자 : lio0919 등록일 : 2016-01-04 (11:11)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연구소입니다.

    우선 회원님의 소중한 수강후기 의견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추후 컨텐츠 제작 시 문의 주신 내용이 보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문정아 중국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정말 강추에요.. caphlee | 2015.12.31
▼ 다음글 첫 hsk 도전! pinkday88 | 201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