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윈도우 10S에서 강의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
윈도우 10S는 윈도우스토어에서 다운받은 앱과 엣지브라우저만 사용가능하고 다른 응용 프로그램(스타플레이어)은 설치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문정아중국어 사이트 접속 후 이용 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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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13. 온라인 강의 재생 시, 동영상 재생화면이 뒤집혀 나올 경우 |
☞ 해결 방법 동영상 창을 플레이 시킨 후, 화면 설정을 변경합니다. 아래 방법으로도 동영상 재생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725-277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동영상 강의 재생 후 마우스를 재생 창에 가져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디오]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갑니다. 
3. [H.264 디코더]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갑니다. 
4. H.264 디코더 내의 여러가지 설정을 하나씩 클릭하여, 화면이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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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12. 온라인 강의 재생 시, 동영상 재생화면이 초록색으로 나올 경우 |
?☞ 해결 방법
동영상 창을 플레이 시킨 후, 화면 설정을 변경합니다.
아래 방법으로도 동영상 재생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725-277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동영상 강의 재생 후 마우스를 재생 창에 가져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디오]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갑니다.

3. [출력방식]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갑니다.

4. 출력방식 내의 여러가지 설정을 하나씩 클릭하여, 화면이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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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다운로드 오류] 11. 강의PC다운로드 클릭 시, 페이지 오류창이 뜰 때 |
▶ 오류 발생 원인
1. 일부 툴바나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인터넷 감시 기능이 ActiveX 동작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2. 스파이웨어나 바이러스가 사용자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안내
1. 툴바 및 Active X 감시기능을 비활성 하시거나 모두 삭제시켜주십시오. 2. 사용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인터넷 감시 기능을 비활성화 시킵니다. 3.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검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검사 및 치료합니다. 4. 인터넷 도구 옵션에서 팝업이 차단을 해제하시고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일 경우 보호모드 사용을 해제하시면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5. 위 내용 해결이 안 되는 경우는 고객지원 팀으로 고객지원 요청을 합니다.
1. 툴바 삭제 프로그램으로 PC내의 설치된 툴바를 완벽히 삭제
☆툴바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CLICK!!
2. 쿠기 삭제 방법
(1) 익스플로러 실행 후 왼쪽 상단에 [도구] 옵션 클릭

(2)[인터넷 옵션] 클릭

(3)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선택 체크 후, [삭제] 버튼을 눌릅니다.

(4) 빨간 박스 안의 항목들을 체크한 후, [삭제]를 클릭합니다.

3. Internet Explorer의 기본 설정을 복구
(1) 2번 쿠키 삭제 안내글 (1), (2)번을 동일하게 시행합니다.
(2) [고급] 탭을 클릭 한 후,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구의 [원래대로]를 클릭합니다.

(3) [확인]을 눌러 설정 복구를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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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10. 온라인 강의 재생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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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재생 오류] 9. 컨텐츠 재생 프로그램 충돌이 일어날 경우 |
☞ 해결 방법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로 재생합니다.
- 재생 프로그램 변경 방법 안내
※ 곰플레이어나, km플레이어 설치시 제휴하는 백신, 툴바 설치 체크를 반드시 종료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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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8. 다운로드 된 컨텐츠 완료가 정확히 되지 않을 경우 |
☞ 해결 방법
다운 받으신 컨텐츠 삭제 후 재 다운로드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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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강의 - 컨텐츠 재생 오류] 7. 미디어쉘 에이전트 연결프로그램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
☞ 해결 방법
mp4 확장명의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기 위한 권장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1. 윈도우 우측 하단의 다운로드 프로그램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Option 을 클릭합니다.

3. [...]버튼을 눌러 wmplayer로 설정되어 있는 플레이어를 곰플레이어로 변경합니다.

4. C:\Program Files 경로에서 GREETECH 폴더를 엽니다.

5. C:\Program Files\GREETECH\GomPlayer 경로에서 GOM 프로그램을 엽니다.

6. 지정 플레이어로 재생하기를 체크하고, OK 버튼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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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재생 오류] 6. 재생시 ID, 패스워드 및 온라인 인증창이 뜰 때 해결법 |
▶ 오류 발생 원인
인증 정보와 정책은 다운로드 할 시 TERUTENAUTHDATA 라는 파일에 저장이 됩니다. TERUTENAUTHDATA가 올바르게 다운로드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 원본 파일을 인증받지 못하였습니다
- Error occured while open file
- ErrorCode:OXOff000

☞ 해결 방법
온라인 인증 창이 뜬 경우와 인증이 되지 않아 파일을 열수 없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받은 강의를 모두 삭제하고 TERUTENAUTHDATA도 삭제한 뒤에
강의를 다시 받아 재생 시도하여야 합니다.
(1) 운영체제 XP 일 경우 C:\WINDOWS\system32 경로에서 TERUTRNUTHDATA 파일 삭제

(2) 운영체제 비스타 또는 윈도우 7 일 경우 C:\Users(사용자)\공용\Teruten 경로에서 TERUTRNUTHDATA 파일 삭제 * 주의 : 숨김 파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도구/폴더옵션/보기 탭에서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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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다운로드 오류] 5. 다운로드 진행 중 다운로드 프로그램 오류가 나는 경우 |
▶ 오류 발생 원인
1. 스파이웨어나 바이러스가 사용자 컴퓨터에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을 경우 2.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서 프로그램 설치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을 경우 3. ActiveX(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하였으나 계속해서 재설치 요청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 해결 방법
1. 사용중인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아주세요. 2. 다운로드 프로그램인(Media Shell)을 종료해 주세요. 3. 설치 된 파일 경로에서 삭제해 주세요. 4. 새 익스플로러를 여신 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ActiveX 재설치 합니다. 5. 다운로드 프로그램 자동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MsAgent_Setup을 수동으로 설치해주세요.
6. 위 내용으로 진행시 계속 오류가 발생하시는 회원님은 고객센터 02-725-2771 로
고객지원 요청을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다운로드 프로그램(Media Shell) 종료 방법
(1) 윈도우 우측 하단에 좌물쇠 모양의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마우스 우클릭

(2) 다운로드 프로그램 메뉴 Exit로 종료

2. 설치시 오류가 발생한 상태로 설치가 되었을 경우 - ActiveX(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하였으나 계속해서 재설치 요청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 삭제 전에 Agent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하시고, no1hsk 홈페이지 또한, 꼭 종료해주십시오.
(1) C:\WINDOWS\system32 경로에서 TSDatabase.dll 및 TsdDllWraper.dll 파일들을 삭제

(2) 운영체제 XP 일 경우, C:\WINDOWS\system32 경로에서 TERUTENUTHDATA 파일 삭제
※ 운영체제 Vista, Window 7 일 경우
C:\사용자\공용\teruten 경로에서 파일 삭제

(3) 운영체제 XP 일 경우, 경로 C:\Program Files\Teruten\MediaShell 경로에서 Uninstaller 실행 후 ASP 폴더 삭제
※ 운영체제 Window 7 일 경우
경로 C:\ProgramFiles(x486)\Teruten\MediaShell 경로에서 Uninstaller 실행 후 ASP 폴더 삭제

(4) 새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다운로드를 재시도합니다.
이때 미디어쉘 에이전트 ActiveX 를 반드시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디어쉘 에이전트가 자동으로 재설치 되지 않을 경우, MsAgent_Setup.exe 를 사용하여
수동설치를 합니다. 재 설치시 에러메시지 나올경우 "무시" 체크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미디어쉘 에이전트 수동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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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다운로드 오류] 4. Internet Explorer 7,8 버전 다운로드매니저에 추가가 되지 않을 경우 |
▶ 오류 발생 원인
다운로드 페이지의 구성상의 문제로 발생합니다. - Internet Explorer 7 업데이트 후 Internet Explorer 6으로 다운 그레이드 했을 때
보안 설정이 바뀌어 파일 추가가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Internet Explorer 7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파일 추가가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해결 방법
1) IE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 부분의 [기타] -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을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3) [확인] 버튼을 누른 뒤 Internet Explorer 재 시작 후 다운로드를 재시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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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다운로드 오류] 3. “Loading중” 메시지 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될 경우 |
▶ 오류 발생 원인
1. 일부 툴바나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인터넷 감시 기능이 ActiveX 동작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2. 스파이웨어나 바이러스가 사용자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인터넷 도구 옵션에서 팝업이 차단되어 있거나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일 경우 보호모드 사용이 되어 있을 경우
☞ 해결 방법 안내 1. 툴바에서 Active X 감시기능을 비활성 하시거나 제어판에서 모두 삭제시켜주십시오 2. 사용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인터넷 감시 기능을 비활성화 시킵니다. 3.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검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검사 및 치료합니다. 4. 인터넷 도구 옵션에서 팝업이 차단을 해제하시고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일 경우 보호모드 사용을 해제하시면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5. 위 내용 해결이 안 되는 경우는 고객지원 팀으로 고객지원 요청을 합니다.
1. 툴바 제거 및 필요 없는 프로그램 삭제 요령
(1) Internet Explorer에서 상측 메뉴에서 마우스 우 클릭 후에 툴바와 관련된 체크 박스 해제

(2)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서 툴바와 관련된 프로그램 제거
ex)네이버툴바, 알툴바, 구글툴바, 다음툴바, 파란툴바, 11번가 툴바 등

2. 인터넷 옵션 설정 확인 방법
- 윈도우 XP에서 인터넷 옵션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익스플로러 실행 후 왼쪽 상단에 [도구] 옵션 클릭

(2)[인터넷 옵션] 클릭

(3)메뉴 하단에 팝업 차단 사용 해제

-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인터넷 옵션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 옵션] 클릭

(2)붉은 색 박스안에 표시된 보호모드 사용 체크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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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강의-컨텐츠 다운로드 오류] 2. 컴퓨터 내 표준시간대 서울로 설정되지 않아 생기는 오류 |
▶ 오류 발생 원인
우선적으로 보안프로그램 표준시간대가 서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윈도우의 작업 표시줄에 있는 시간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현재 시간이 같더라도
시간대가 서울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인터넷 시간 동기화를 꼭 시켜주셔야 합니다.
☞표준시간대 설정 변경 방법
(1) 윈도우 우측 하단에 시계를 클릭합니다.

(2)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3) 표준시간대가 서울로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한 뒤, 표준 시간대가 서울로 설정되어 있지 않을
경우 [표준시간대 변경]을 클릭합니다.

(4) 표준시간대를 [서울]로 변경합니다.

(5) [인터넷 시간] 탭을 클릭 - [동기화] 에 체크, 서버 선택 후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시간이 동기화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 동기화가 완료 된 것입니다.
※ 동기화 실패 시에는 다른 서버를 선택 후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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