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6개월간 올패스 강의를 들으며
작성자 : kdh2440   |   조회수 : 23716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중국유람기 - 상해편 [90일][올패스수강]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 수강생입니다.

저는 11월 17일 ~ 5월 16일 6개월간 올패스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

올패스강의를 신청하기 전에는 중국어학원을 짧게 1~2개월정도 다녔습니다.

학원을 다녔을때 저는 기초정도만 알았던터라 강의를 따라가기엔 저는 너무 왕초보였습니다.

(무턱대고 시작하자마자 욕심에 4급반을 신청한 제 과실이 크기도 했던거 같습니다)

학원이다보니 수강료도 꽤나 들어서 저는 학원을 그만두고 인터넷강의를 듣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강의 사이트가 참 많아서 고민이었습니다. 3년전 군생활시절 우연히 도서실에서 문정아의 친중국어회화 책을 봤던 기억에 문정아 중국어 홈페이지를 찾게되었고 올패스라는 좋은 강좌를 찾게되었습니다. 올패스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강의를 마음껏 들어볼수 있는것이었고 저는 고민하지않고 신청했습니다. 어법강좌부터 HSK강좌, 그리고 최근에 북경, 상해유람기강좌를 마지막으로 올패스강좌 수강기간이 끝났습니다. 올패스 기간동안 제가 목표하던 HSK4급시험 229점으로 통과도 하였고 중국어에 대한 어려워보이던 장벽도 조금은 사라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람기강좌!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중국어 공부를 하며 잠시 쉴때 예능프로그램 보듯이 재밌게 보았습니다. 중국어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또, 여행갈때 많은 도움이 될거같네요. 현재는 대만유람기 촬영제작중으로 알고있는데 나오게된다면 꼭 신청할 예정입니다. 수강후기를 통해 이렇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문정아중국어 화이팅~!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장난 아니고 딱 한달 들었는데 287점 받았습니다! [3] pgb4413 | 2016.04.22
▼ 다음글 친 중국어 하고 진급했어요 bu910422 | 201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