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너무 좋아요
작성자 : eeeeezzzzz   |   등록일 : 2015-11-09   |   조회수 : 1103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안녕하세요~ 

강의를 듣다가, 감사의 말을 좀 남기고 싶은데 어디 없나 보니 마침 게시판이 있네요

감사의 글을 좀 남기고 싶습니다...

 

이번에 hsk 5급을 딸지, 6급을 딸지 고민하다가 

전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올패스 3개월을 끊었습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이해가 잘 갔어요. 감사합니다^^)

 

후회가 되는게 있다면, 평생 회원권 끊을걸 그랬나봐요 ㅜㅜ또 수강하고 싶은데 기회를 놓침ㅠㅠ

여기에 올라온 것들이 하나같이 전부 너무 좋네요, 진짜요!

문정아 중국어가 유명하긴 하지만, 다른 곳도 많이 알아봤어요

전화중국어, 어법을 중심으로 편찬한 교재도 사서 읽어보고,

hsk공부를 혼자 해보기도 해보고, 단어 암기를 위해서 온갖 앱도 다 다운받아 보고...

그런데, 여기에 전부 다 있었네요 ㅠㅠ

 

중국어는 문정아를 따라잡을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왠지 저 문정아 사이트 직원인것마냥 말하는것 같음ㅋㅋㅋ이미 빠져들었나bom)

뇌새김 중국어 굉장히 유명하잖아요? 그거 결제할라고 하니까 17달러여서...일단 스킵했는데

여기 사이트에 新hsk 5급 핵심단어1 이었던 것 같은데,

뇌새김과 굉장히 비슷한 학습 방법으로 구성 되어 있더군요.

너무 쉽게 외워져요.

너무 잘 외워져서 다 보고 나면 벌써 끝났어?

이것밖에 없나 생각이 들어서... 일부만 수록된건가? ㅎ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학습이 즐겁네요

 

엄상찬? 엄상천?(죄송합니당...ㅋ기억이 잘 안남) 암튼 그 선생님이 진행하신 동영상...

문법을 설명해 주는걸 시청했는데

배우고 끝나면 재미가 없을 텐데, 자신이 녹음 할 수 있는 기능까지 수록되어 있어서 매우 즐겁더라고요

 

막 수업중에 중국어랑 한국어랑 막 섞어 쓰는 분 누구죠... 마른 남자 선생님...

그분꺼도 시청해 봤는데, 5급 성어 설명도 너무 이해 잘 되게 편찬되었고, 되게 재밌어요!

실력 있으시구나...하는게 느껴지는듯...(제가 뭘 평가할 그런 잣대는 안되지만...느낌이 그래요)

 

영화를 통해 배우는 것 등도 너무 재밌어요.

근데 여기 있는 발음들은 너무 정확해서,

자기 팅리가 좋은 줄 착각하게 만들어서 문제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은 아니겠죠

그래도 발음이 좋은걸 들어야 많이 들었을 때, 말하는 사람의 발음도 좋아지기 때문에 좋습니다.

어떤 중국어 어플은 발음이 부정확해서 다 지웠는데, 여긴 다 정확하게 되있어서 신뢰할 만 해요

아무튼 학습하는 동안 자신감은 하락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학습할 맛이 나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다양한 공부 방법으로 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 안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강의들이 많아서 골라서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자격증 때문만이 아니라 중국어의 성어나, 그 상형문자의 유래등을 알고나면 새로운 문화를 배우는게 

저한텐 참 매력적으로 느껴지던데 , 그런 부면에서 학습할 때 문정아 사이트가 정말 많이 도움이 되네요

ㅠㅠ평생으로 구매할걸 그랬어요 ㅜㅜ 또 구매하면 돈 두배로 드는데 좀 후회되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아서 기쁘기도 하네요 ㅜㅜ

 

문정아 중국어 멋져요...ㅎ

뭐든지 1만 시간을 투자하면 성공한다던데

문선생님은 3만 시간은 투자하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중국어 쉽게 배우는것 같아 좋고... 다른 선생님들도 다 잘가르치시는 것 같아요

모든 강의가 마음에 듭니다 ^^ 뭐든지 다 볼수 있는 올패스가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ㅎㅎㅎ

계속 수강 하고 싶어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6급 두달 합격 후기 - 노하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1] bissa1125 | 2015.10.18
▼ 다음글 입모양과 발음 thgml9841 | 2015.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