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검색량이 더 많은 키워드 문정아중국어 끊임없는 중국어 연구의 결과 이제 중국어보다 높은 인기를 갖는 중국어 학습의 또 다른 이름이 되었습니다.
중국어 교육 20관왕 달성 중국어는 문정아 수많은 대상 수상내역이 말해줍니다. 2016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대상(한국경제신문 선정),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일간스포츠 선정),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대한민국 소비자가 선정한 머니투데이 주관 KPA), 2016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한경 BUSINESS 선정)
대상수상의 자부심으로 여러분의 목표달성에 힘쓰겠습니다. 대한민국 행저자치부 장관상(중국어 학원 강사 최초), 국회 미래창조과학 방송통신위원장 표창(2015 대한민국), 2015 대한민국 창조인 신창조경영인 대상(한국창조경영인협회 기준), 중국어 교육전문분야 1위 달성(랭키닷컴기준)
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중국어 선택의 기준, 문정아의 기록을 확인하세요 성적 향상 후기수가 증명합니다. 국내유일 중국어 교육 업계 대한민국 행정자치부 장관상 수상, 대상수상 일간 스포츠 선정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만족도 1위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6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선정 / 베스트 후기 HSK 5급 달성. 5급을 목표로 공붛기 위해 올패스 6개월을 짧은 시간 내에 집중적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시험결과 5급도 한번에 합격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수강생 ID: 2IR***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진짜 좋아요.
작성자 : gmldud848   |   등록일 : 2012-09-12   |   조회수 : 5552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올패스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만족도가 다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본인이 잘만 사용하면 정말 좋아요.

저는 아직 중국어를 잘 하지는 못해요. 공부를 시작한지도 오래되지 않았고요.

제가 올패스를 선택한 이유가 그것때문이에요.

나는 아직 모르는 게 많기 때문에 봐야하는 게 많다, 그러니까 올패스를 선택하는 게 맞다, 그런 생각에서 올패스로 공부를 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회화랑 어휘밖에 들을게 없었어요. 그런데 회화 강의는 강의 시간도 짧고 강사분이 너무 재밌게 강의를 하셔서 하루에 몇 개씩을 들었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생각보다 빨리 완강했어요.

어휘 강의 들으면서 단어도 꾸준히 외웠는데, 어휘 강의도 재밌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게 초급 강의를 듣고 hsk 강의로 넘어오면서 어법 강의를 함께 듣기 시작했어요.

사실 기초공부 할 때 잠깐 들어봤었는데 무슨 얘긴지 알 수가 없어서 미뤄뒀다가 hsk 강의 들으면서 다시 어법 공부도 시작했는데, 어려운 건 여전하긴 했지만 그래도 안할 수는 없었기 때문에; 같이 들었고 지금도 듣고 있어요.

이건 진짜 본인이 얼만큼 하려고 하느냐의 문제인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간절하지 않았다면 뭐 어떻게 됐을지 모르죠.

자기가 필요하고, 꼭 배워야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수없이 많은 강의들을 다 듣는데 돈도 얼마 안 들고요.ㅎㅎ

앞으로도 쭉 듣게 될 강의들이 많고 많다는 사실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제가 하고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될 것들이라고 생각하면 그리 무거운 짐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도, 다른 중국어 학습자들도 모두 힘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문정아 선생님도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3급 합격^^ leeyuyeun74 | 2012.08.22
▼ 다음글 감사~ cjlee04 | 2012.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