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두렵지않아요~~~~~~~~
작성자 : lkj1h   |   조회수 : 5785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
HSK를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졸업 후, 수많은 광탈을 경험해본 저는, 저의 문제가 무엇일까를 생각해보았어요. 
상당히 많은 ^^;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었지만, 그 중 가장 큰 원인은 바로 토익점수가 아닐까 생각을 했습니다. 

문과대 출신은 토익 900은 받아야 한다는 말도 있던데, 그 말이 
우스갯소리는 아닌 것 같더라구요... 점수가 안 되어서 지원하지 못하는 기업도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토익을 다시 공부할 자신은 없었어요. 그리고 공부한다고 해서, 900이 넘는 점수를 받는다는 보장도 없어서 더욱 불안했거든요. 

그래서 시작하게 된 HSK. 토익처럼 한 달에 한 번 보는 시험도 아니지만, 불안하자면 더 불안할 수도 있겠지만 ^^; 
일단 중국어 어학 점수가 있다는 것은 큰 경쟁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예전에는 토익스피킹이나 오픽이 취업에 플러스가 되었다면, 지금은 제 2 외국어 점수가 서류 합격을 좌우하는 잣대가 되는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학원에서 타이트한 일정으로 수업을 듣기에는, 다른 취업 준비도 해야하므로 시간이 부족해서 듣게 된 문정아 중국어'를 듣게 되었어요. 
사실.. 문정아선생님이 워낙 유명해서 알고는 있었으나.. 그냥 덜컥.. 확김에 결제했었거든요.. 사실은... 근데 진짜 생각 외로 쉽고 재밌어서 놀랬어요. 
아무래도 토익에 지치다보니 그런가 싶기도 하지만 ^^;;; 
어쨌든 아직까지 들은 강의는 대만족이에요. 
선생님도 활력 넘치시고~ 듣는 저도 신이 나서 따라하게 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수업들어서 꼭 중국어도 취업도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 
암튼 ㅎㅎㅎ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따로 복습하지 않아도 저절로 외워지더라고요. lkj1ih | 2014.07.15
▼ 다음글 우리 모두 할 수 있습니다. lkj1313 | 201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