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교재와 강의 둘다 훌륭합니다.
작성자 : yulin01   |   조회수 : 19967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동그레, 발그레의 중국생활백서 [30일][올패스수강]

중국어 전공하고 15년 넘게 손 놓고 귀 막고 입 막고 있다가 2년전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딸 아이가 중국어를 공부하게 되어서 다시 공부하려니 막막하던 차에 문정아 평생회원에 등록하고 작년부터 시간 날 때마다 인강을 들었습니다.

딸 아이는 작년 11월에 hsk 4급에 합격하고, 저도 같이 공부하면서 5급을 목표로 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어떻게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하던 차에 신hsk 한 권이면 끝-5급 강의를 매일 듣기 시작했습니다. 현장 강의라 과제를 해도 확인받을 길이 없어 처음에는 재미를 못 붙였는데, 스스로를 검사하며 두 달 정도 공부하고 4월 16일에 시험을 쳤습니다. 어제 확인을 하니 붙었네요. 감사하게도..

 

강의 내용이 참 탄탄하고 정확하고 시험에 맞게 설명을 해 주니 좋습니다.

무엇보다 내공을 잘 다질 수 있도록 설명이 자세하고 긍정적인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니 어느 순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딸 아이도 이번달 부터 5급 공부를 시작하는데, 강의 내용이 기억나서 가르칠 때 자신감이 생깁니다.

원어민 선생님 덕분에 듣기 실력도 늘고 시간을 재고 독해 문제를 푸니 현장에서 시간조절에 성공하게 됐습니다. 쓰기는 강의만 듣고 독학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말씀해 주신 대로 모범답안을 외우니 비슷한 영역의 단어를 만날 때 덜 당황하게 됐습니다.

 

아이를 가르치기 위해 다시 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제 내공이 다져지는 느낌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273점 받았습니다 ㅎㅎ [1] amuyi33 | 2016.05.16
▼ 다음글 올패수 수강 후 HSK 6급 244점 취득 njeg2424 | 2016.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