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리듬중국어 탭 AS 꽝이에요
작성자 : sohcheon   |   조회수 : 6754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

cj몰을 통해 리듬중국어 탭을 구매했다가 일주일만에 고장이 나서 AS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신청하고 수리해서 돌려받는 과정이 복잡했습니다.

문정아중국어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몰을 통해 구입한 구매자는 꼭 해당 몰을 통해서 AS를 신청해야 된다고 하니 기간이 이만저만 오래 걸린 게 아니었거든요.

혹시 앞으로 고장이 나도 직접 접수 못하느냐고 문의했더니 문정아 고객센터 측에서 "영원히" 구매처에 문의해야 한다고 답변 하시네요.

대형 가전이나 컴퓨터 제품의 경우도 제조회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에서 구매하든 하이**이나 전자** 같은 곳에서 구매하든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든, AS는 다 본사 AS점에서 해주는 거 아닙니까?

그런데 문정아는 물건은 이리저리 뿌려서 판매하시고는 책임질 일이 발생하니 다소 나 몰라라 하는 분위깁니다.

수업 내용 자체는 참 좋습니다만 저가의 태블릿을 같이 끼워파는 상품을 만들어내신 곳도 문정아 측이고 다른 쇼핑몰에 위탁 판매를 의뢰한 것도 문정아 측 아닙니까?

그러면 물건이 고장났을 때 해결도 문정아 측에서 직접 해주셔야죠.

고객만 골치 아프게 만드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하루이틀 사업하시다 말 것도 아닐 텐데 고객 서비스 좀 더 개선해주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작성자 : lio0919 등록일 : 2016-09-12 (14:36)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연구소입니다.

    우선 회원님의 소중한 수강후기 의견 감사드립니다.

    먼저 태블릿PC AS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기관련 문의는 본사와 연계되어있는 기기업체를 통해 처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진행되고있습니다.

    CJ몰로 기기AS문의를 주셔도 최종적으로 처리되는 업체는 본사 AS센터가 맞습니다.

    본사측으로 문의를 주셨다면 1차적으로 타 쇼핑몰에 구매내역 및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안내를 드려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구매가 이루어진 타 쇼핑몰에서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고자

    해당 몰로 접수하시도록 안내드렸던 부분이 불편하셨다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타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접수처리가 많이 불편하시다면

    추후 모든 기기오류에 대해 본사측으로 요청하셔도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문정아 중국어가 되겠습니다.

    기타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은 휴무)
    학습, 기술문의:02-725-2771
▲ 이전글 강의 내용이 풍부해서 좋습니다. [1] ys7004 | 2016.09.12
▼ 다음글 너무 재미있네요 maehom | 201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