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을 통해 리듬중국어 탭을 구매했다가 일주일만에 고장이 나서 AS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신청하고 수리해서 돌려받는 과정이 복잡했습니다. 문정아중국어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몰을 통해 구입한 구매자는 꼭 해당 몰을 통해서 AS를 신청해야 된다고 하니 기간이 이만저만 오래 걸린 게 아니었거든요. 혹시 앞으로 고장이 나도 직접 접수 못하느냐고 문의했더니 문정아 고객센터 측에서 "영원히" 구매처에 문의해야 한다고 답변 하시네요. 대형 가전이나 컴퓨터 제품의 경우도 제조회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에서 구매하든 하이**이나 전자** 같은 곳에서 구매하든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든, AS는 다 본사 AS점에서 해주는 거 아닙니까? 그런데 문정아는 물건은 이리저리 뿌려서 판매하시고는 책임질 일이 발생하니 다소 나 몰라라 하는 분위깁니다. 수업 내용 자체는 참 좋습니다만 저가의 태블릿을 같이 끼워파는 상품을 만들어내신 곳도 문정아 측이고 다른 쇼핑몰에 위탁 판매를 의뢰한 것도 문정아 측 아닙니까? 그러면 물건이 고장났을 때 해결도 문정아 측에서 직접 해주셔야죠. 고객만 골치 아프게 만드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하루이틀 사업하시다 말 것도 아닐 텐데 고객 서비스 좀 더 개선해주셔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