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쓰기에도 이론이 필요하다,.
작성자 : wandu89   |   조회수 : 6830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
이 강의 듣기 전에 혼자서 작문 연습한다고 써 제낀게 노트 한권...은 좀 오바고 반권정도는 나올 것 같네요. 뻥 안치고 진짜로요.
6급 준비하시거나 이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쓰기영역 진짜 끔찍할 지경입니다..
나름대로 어법 공부도 한다고 했는데 아무리 써봐도 잘 늘지 않았고 제가 중국인 친구한테 보여주면 진짜 걔가 한숨을 쉴 정도였으니까 말 다했네요.
혹시 그 친구가 좀 더 관심 가지고 고쳐줬으면 모르겠지만..
그냥 보여주고 틀린 부분 짚어주는데서 그치는 게 반복되다 보니까 그냥 틀리는 부분은 계속 틀리고, 나중에는 단어도 잘 기억 안나고 그랬습니다 ㅎ
진짜 불안하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비법강의 수강했어요.
솔직히 쓰기는 내가 많이 써보고 노력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이게 도움이 될까 하는 의심도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
지금은 그런 생각을 했었다는 게 문정아 선생님께 죄송할 지경입니다 ㅎ;
제가 하고싶은 말은 쓰기에도 이론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많이 써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어느 부분을 어떻게 쓰는 게 좋다는 이론을 미리 배우고 작문할 때 배운 내용을 염두에 두고 글을 쓰면 정말 이전과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는 점 재차 강조하겠습니다 ㅎ
또 강의 듣고 써보는 연습을 한 뒤에 첨삭 받는 거 정말정말정말 소중한 경험이에요.
주변에 중국인 친구나 중국어를 잘 하는 친구가 있으면 밥을 사 먹여서라도 도움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끝으로 문정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I'm Live 좋아요^^ sanghee68 | 2012.08.09
▼ 다음글 문정아 선생님:) jiwoo36 | 2012.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