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직장인자기계발로 hsk6급 시작~
조회수 : 2120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승진이나 이직 시 중국어능력을 중요한 평가기준으로 삼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직장인자기계발로 중국어를 배우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저는 이직을 염두에 두고 있어 최근에 다시 중국어공부를 시작하게 됐습니다.지금 보다 나은 곳으로 이직을 하기 위해선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단생각이 들었고, 생각 끝에 떠오른 것이 바로 중국어였습니다.
 


대학생 때 취업을 위해 HSK자격증을 5급까지 취득하고 잠시 중국어공부를중단한 상태였는데 이렇게 다시 이직을 위해 시작하게 될 줄은 생각하지 못했네요^^;
손 놓고 있던 중국어를 다시 공부하기로 마음먹고 제가 찾은 곳은 문정아중국어였습니다.예전 대학시절 단과강의를 들으며 도움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 떠올라망설일 것도, 다른 곳을 알아볼 것도 없이 문정아중국어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중국어공부를 시작하기도 했고, HSK6급을 취득하기 위해선공부기간도 많이 필요할 것 같고, 들어야 할 강좌들도 많을 것 같아 올패스 평생회원반을신청했습니다.HSK6급 취득 후에는 회화공부도 할 계획이라서 평생회원반을 등록하는 게 훨씬 저렴하더군요.직장인자기계발로 중국어를 꾸준히 공부할 분들이라면 저처럼 평생회원반을 등록하는 걸추천하고 싶네요.
 


어쨌거나 평생회원반을 등록하고 처음 신청해서 듣고 있는 강의는 [신HSK 한 권이면 끝]입니다.HSK6급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서 듣기에 가장 적합한 강의로개념정리와 시험유형을 동시에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론 학습이라고 하더라도 기출문제 풀이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각 개념들이 시험문제에 어떤 형태로 출제되는지 파악할 수 있고, 또 문제에어떻게 접근하고 풀어야 하는지 알 수 있어 멀티학습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는 각 파트 별로 다른 강사님들이 진행을 해주십니다.듣기 영역은 원어민 강사님이 단독으로 진행을 하시는데 최고 급수인 만큼강의는 중국어로 진행이 돼요. 다행히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HSK6급 듣기 속도에 적응하기까진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네요.그래도 강의가 중국어로 진행되다 보니 듣기 실력을 향상시키는데에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독해와 작문 영역은 문정아 강사님과 원어민 강사님의 합동강의로 진행됩니다.특히 독해 같은 경우는 문정아 강사님의 내공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기본 개념에 대한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실 뿐만 아니라 암기법, 시험 노하우 등실전에 유용한 TIP들을 아낌없이 알려주시니깐강의를 들을수록 자신감도 많이 상승하는 것 같네요.ㅎㅎ
작문은 공부하면서 느끼는 것이 무조건 많이 써보고, 핵심단어와 동사구를많이 알아둬야 실력이 향상될 수 있겠다라는 것이었습니다.단순히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 실력이 늘기를 기대한다면 고득점이나 합격과는점점 멀어질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단어암기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있고,올패스 평생회원반 혜택 중 하나인 작문첨삭 서비스도 활용하고 있습니다.1:1로 작문첨삭을 받아볼 수 있으니 잘못된 부분을 바로 체크해 볼 수 있어 참 편하네요.총 6회 동안 작문첨삭을 받을 수 있는데, 시험 전까지 잘 배분해서 사용해야겠습니다.ㅎHSK6급 공부를 시작한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좋은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다보니 느낌이 좋네요. 나태해지지 않고 지금처럼만 열심히 공부해서 조만간 꼭 합격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sns리뷰

▲ 이전글 대만자유여행 다음주에 떠나요~!
▼ 다음글 중국어어법 꼭 해야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