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중국 유람기 홍콩편 수강후기
작성자 : shimgood   |   조회수 : 5092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마인드맵으로 그려낸 문정아의 중국어 어법교과서(상/하) [90일][올패스수강]

중국 유람기 여행 정보도 많고 중국어 깨알 팁도 주셔서 즐겨 보고 있습니다,

솔찍한 후기 적습니다.

문샘 정샘 이외에 같이 가시는 진아씨와 상희씨 같이 여행하는 모습 상당히 거북하네요.

지난번 같이갔을 때는 다들 초보라 아무것도 준비 못해 왔다고 치고 봤습니다.

그런데 홍콩편은 이전편 대만편에서 배운 내용 조차도 기억 못하시면서 따라간 느낌이네요.

대만편 보면서 시종일관 성조 틀리는 모습도 짜증 났는데.....

홍콩편에서도 하나도 바뀌지 않고 시종일관  샘들이 수정 해주는 성조도 못따라하시고,....

아무리 초보를 위한 프로라지만 차라리 학생들 중에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을 위주로 데리고 가시는게 낫지 않나요??

방금 가르쳐 줘도 다 읽어 버리고 발전하는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아 도데체 왜 데려간건지 목적을 모르겠네요.

어떠한 이유로 두분을 꾸준히 여행에 참여 시키는 궁굼합니다.??

저희가 낸 수강료로 알찬 프로그램 만들기위해 중국 유람기도 만드신것 같은데... 보기 싫어지는 프로그램이라면 잘못 된게 아닐까요?

진아 상희씨 최소한의 기초 공부는 하고 따라 다녔으면 좋겠네요.

여행지 정보 전혀 모르고 배운 내용 복습도 안하시고 미션이라고 발음 엉망으로 하시면서 이런 교육 프로에 나오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에게 추천 안하고 싶은 프로가 되네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작성자 : lio0919 등록일 : 2017-03-06 (09:37)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연구소입니다.

    우선 회원님의 소중한 수강후기 의견 감사드립니다.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강좌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된 강좌이다 보니 회원님이 느끼기에 내용이 가볍게 느껴지신 듯 합니다.

    회원님께서 전달 해주신 의견은 추후 해당 강의 제작 시 의견 반영될 수 있도록 반드시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꾸준한 수강 및 무한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문정아 중국어가 되겠습니다.

    기타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은 휴무)
    학습, 기술문의:02-725-2771
▲ 이전글 꿈을 이루어 질것이다... wkqco345 | 2017.03.03
▼ 다음글 2년째 듣고 있습니다 sin0175 |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