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이 사이트에서 중국어 회화 초보강의를 들었다. 강의 내용도 좋고 유익했다고 생각되었다. 회사 교육비로 수강하였기에 수강이 종료되어, 회사제출용 수강확인증을 발급받고자 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지난번처럼 계속해서 로그인이 되지않고, 먼저번 사용후 로그아웃이 되질 않아서 접속할수 없다는 메세지만 반복해서 뜨길래,, 유선상으로 문의하고자 전화(02-725-2771)를 하니 학습지원팀 "하현정"이라서 여자직원이 받아서 문의중에 이러저런 불편함을 말했더니 익히 알고있는듯 계속해서 반복 로그인을 해보라해서, "그런 잘못된 걸 알면서 왜 안고치지?"라고 했더니 짜증을 내면서 "~왜 안고치지? 라는 내 말투를 시비삼아 "반말하지마시라"고 주의를 주는데...내가 그곳에 가서 무릎꿇고 사과를 해야하는건지? 궁금하기도하고, 고객한테 잘못을 꼬투리 잡기전에 당신네들이 먼저 사이트에 잘못된것들을 정비해야 맞는게 아닌지..? 궁금하군요. 우리회사 직원들도 매년 교육을 받아야해서 이런저런 알음으로 <문정아 중국어> 사이트를 공유하고있는데 이런식으로 불쾌하게 하는 "하현정"이라는 직원이 근무하는 그곳에 감히 무서워서 어떻게 수강 문의등을 할수있을지?? 나혼자만의 기우인지 모르지만, 여튼간 누구건 이글을 보신다면 내가 말끝을 올리지못하고 존대하지못한 잘못을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시고 그곳에 잘못된 사이트도 정비해야 하는건 아닌지?? 그리고 그렇게 고객을 상대하는 직원이 끝까지 거만하고 오만한 말투로 고객응대를 한다는게 요즘 사회에서 가능한일인지????? 이글에 적정한 답이 없으면 할수없이 다른곳에 하소연하려 하는데..어느기관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