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3급 초급자 정말 솔직한 후기
작성자 : membr119   |   조회수 : 6417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중국어로 노래하는 공룡_디노테일즈 [30일][올패스수강]

단어를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것 까지는 안바라지만, 적어도 전체적인 해석이나 중요한 부분은 공들여서 했으면 좋겟습니다..

강사님께서는 이미 중국어가 완성되어있으니 당연히 안다고 넘어가실지는 몰라도

이건 4,5급강의가 아니라 3급강의니 더 세세하게 설명하셔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걸 알아들을 수준이면 hsk3급이 어느정도 완성된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쓰기는 세세히 설명해주시던데, 듣기는 양이 많아서인지 그냥 훅훅 넘어가십니다..

중요한 부분만 짚어주시고 나머진 숙제로 하라고 하시는데,

중국어로 쭉 읽고 중요한 단어만 짚고, 한번 의역하시고 주욱 넘어가시면 초급인 저로서는 이해가 정말 안갑니다..

저는 한글해석을 한번 해놓고 이게 왜 답인지 보다는, 전체적인 문장의 기초를 쌓아야 4급, 5급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전 토익을 준비했지만 이 강의는 마치 토익 750정도 따놓고 문제 빨리푸는 스킬강좌 듣는 느낌입니다.

쓰기부분에서는 매우 자세한데요, 듣기는 좀 너무하신 것 같습니다.

이 단어 중요합니다! 라고 하시면 그 단어를 설명하셔야지 이렇게 묶어주세요 하고 병음만 알려주시고 넘어가시면 강의 멈추고 저 혼자 뜻찾고 하는데.. 굉장히 시간이 낭비됩니다.

거의 혼자 공부하는 수준이에요..

그리고 강사님께선 한번 읽고 넘어가시면 문장하나가 바로 이해되셔서 그런지, 2초만에 의역으로 한번 쭉 읽고 넘어가시는데..

강의를 하시는 입장에서는 당연히 직역으로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의역은 기초를 쌓고 고급수준에서 하는것 아닌가요..

바로 의역하시고 넘어가시면 그냥 답지보는거랑 무엇이 다른지요..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작성자 : lio0919 등록일 : 2016-01-05 (15:04)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연구소입니다.

    우선 회원님의 소중한 수강후기 의견 감사드립니다.

    지난번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의견 주셨는데 안내 드리기 위해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십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다음 컨텐츠 제작 시 보안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문정아 중국어가 되겠습니다.
  • 작성자 : membr119 등록일 : 2016-01-05 (20:31)
    한번 더 들어보고 써야지 하고 글을 지웠었어요.. 다른 어법강의도 들었는데 그건 굉장히 세세하고 좋았어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 이전글 3급먼저 준비를 할려고 문정아 중국어가 좋다고 해서 들엇는데 사람들이 칭... [2] xogml9610 | 2016.01.01
▼ 다음글 시험을 일주일 앞두고 완강했네요 devinjung | 2016.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