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sns 리뷰

  • HOME>수강후기
생활중국어 리듬으로 배워요
조회수 : 2029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회사에 신입직원들이 들어왔는데 다들 중국어 실력이 출중하더라고요 ㅠ
위기의식 느껴 그렇게 미루고 미루던 중국어공부를 바로 시작했네요 ㅎㅎ
꼭 이렇게 자극이 있어야만 무언가를 시작하는게 문제예요 ㅠㅠㅋㅋ


중국어를 배운지 이제 일주일째인데 오~ 너무 재미있어요!
학창시절에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배웠었는데 그보다 훨씬 재미있어요!
아무래도 주입식으로 외우고 필기하며 배우는 것이 아니라 리듬으로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익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특히 노래처럼 들리는 중국어를 리듬으로 배우니 이거 정말 취향저격~흥부자인 저에게 딱이에요 ㅋㅋㅋ


제가 요즘 공부하고 있는 문정아중국어의 생활중국어강좌 '리듬중국어' 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샘플 강의 듣고 뿅 반해버려서 본격적으로 듣기 시작했어요.
입문단계에서는 많이 들어보고 많이 말해보는 것이 좋다고 해서
회화강의로 시작했는데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되는 실용표현을 배워서 정말 좋아요.
아직은 이르더라도 중국어실력이 쭉쭉 오르면  회사의 중국인 직원과도 대화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ㅁ^



실제로 들어보니 지루하지 않고 학습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통 인강의 경우 긴 강의 시간으로 보고만 있어도 졸음이 쏟아지고 10분만 지나도 몸이 배배 꼬이는데
리듬중국어는 5분 정도의 간결한 강의로 집중도 잘 되고, 연달아 들어도 학습에 대한 부담이 없어요!
짧은 시간동안 핵심만을 배우기 때문에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하루 20분이면 6~7개의 생활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좋아요~



리듬중국어강의의 가장 좋은 점은 억지로 외우려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리듬의 반복효과로 한번만 들어도 뇌리에 팍 박히기 때문에 쉽게 잊혀지지도 않고
말문도 저절로 터져 힘들이지 않고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리듬중국어는 먼저 배울 문장을 통으로 알려주고 그 안에 들어가는 단어들을 학습해요.
지금 몇시니? 라는 문장 전체를 리듬에 맞춰 따라한 후 지금, 몇시, 3시를 배우는 식이기 때문에 더 이해가 빨라요.
회화표현이 사용되는 적절한 상황도 함께 알려주고요.



사실 제가 중국어학습을 망설였던 이유는 발음과 성조때문이에요.
우리 말에는 없는 이 성조가 생소하기도 하고 발음도 너무 어려워보였거든요.
그런데 이게 웬일 ㅎㅎ 리듬으로 배우니 1성~4성까지 마스터하고 경성도 마스터했어요!
'iou - 이 요우거트' 처럼 비유법으로 재미있게 알려주어 힘들이지 않고 기초를 탄탄하게 다잡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_<



배우는 회화 내용도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중국어이기 때문에 바로 써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요.
해당 표현을 어떤 상황에서 쓰는지 상황설명도 해주기 때문에 실제로 중국어를 사용할 때 유용할 것 같아요!


강의 하나로 성조, 발음, 회화 모두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다른 강의의 경우 발음,성조,문법,회화 강의가 모두 따로 따로 마련되어 있어
그만큼 학습기간도 오래걸리고 비용도 배로 드는데, 리듬중국어는 5단계의 커리큘럼 안에 이 모든걸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좋아요.


퇴근 하고 나면 지쳐 잠들기 일수였는데 리듬중국어강의는 시간을 많이 뺏지 않아 자기 전 30분씩 듣고있어요.
저는 오전에 2~3강 듣고, 오후에는 오전에 들은 강의들을 복습해요.
오전 강의만으로도 대부분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지만
기초부분은 더욱 꼼꼼하게 배워야할 것 같아 자기 전에 꼭 듣고 자요 ^_^
남은 강의들 더 열심히 들어서 지금보다 더 다양한 생활중국어를 내 것으로 만들어보려고요!

추천 sns리뷰

▲ 이전글 중국어공부 쉽네요 ㅋㅋ
▼ 다음글 중국어배우기 왕초보자는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