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정말 의미있는 특강이었습니다. 강추입니다.
작성자 : wjdalstl   |   조회수 : 7663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
나이는 벌써 20대 중반을 넘어서 후반을 향해 가고 있는데
아직도 어디로 가야할지 방향도 정하지 못하고,
몇 년을 공부한 중국어이지만 이제 중국어를 공부 한 의미마저 잃어가려는 찰나였습니다.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다시 한 번 시험을 봐야 겠기에 6급 작문 강의만 듣고 있었는데..
거의 매일 들어오던 홈피에서 처음으로 '특별강의'라는 글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관심을 두지 않으니 보이지 않았던 거겠죠.
별 생각 없이 특강 제목만 훑어 보다가 정말 큰 기대 없이.. 그리고 싼 가격에 끌려 김형환 교수님 특강을 들었습니다.
강의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저로선 받아들이기 힘든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어학은 지식이 아닙니다."
전 중국어를 여태껏 공부 해왔는데.. 지식이 아니라니. 당황스러웠습니다.
"어학은 지식이 아닙니다. 과정일 뿐입니다."
중국어는 지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앞으로 해낼 일들을 위한 과정을 뿐이라는 말이 새삼 감동적이었습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공부하고 있지 않나요?
저도 그랬습니다. 그런데 하다 보니 어느새 그저 자격증을 위한 공부, 취업을 위한 공부가 되어 있었지, 자격증을 딴 뒤에, 취업을 한 뒤에는 어디에 어떻게 써먹을지에 대한 계획이 없었습니다.
중국어 공부를 하는 게 과정이 아니라 목표가 되어 있었던거죠.
정말 다시금 꿈을 꾸게 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좋은 점은 중국 시장의 문제를 그대로 보여주고 중국 비즈니스를 하기 위한 핵심인재의 조건을 냉철하게 말씀해주십니다.
노트에 적어둔 여섯가지의 조건을 써 드리고 싶지만.. 생각보다 후기가 길어져서 생략하겠습니다.
특강을 듣고 감동을 받고 새로이 꿈을 꾸게 된 것에 그치지 않고 실천하는 것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올패스 신청하신 분들은 꼭 들어보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도 시간이 되신다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이니 들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이런 강의를 볼 수 있게 열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제는 뚜렷한 목표의식을 갖고 문정아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일한 상품의 수강후기

  • 등록된 동일한 수강후기 없습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
▼ 다음글 정말 저도 맨처음 반신반의 하면서 중국어 강의를 구매했어요 . 중국어 ,hsk,... jjogodzzang | 2012.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