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중국어 문정아가 답이다
 
메인로고
평생 함께할 문정아중국어로 HSK공부다짐!
작성자 : dimplyok  |  등록일 : 2017.04.10  |  조회수 : 10460

안녕하세요.


저는 문정아 중국어를 시작한 지 약 1년정도 되었고, 30대 여자 직장인입니다.

 처음에는 학원다니는 출퇴근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지인 추천으로 문정아 중국어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강의를 내 의지로 들어야 하기때문에 저에 대한 믿음이 반신반의했고,

평생회원이라는 게 정말 내가 할수 있을까 라는 의심도 들었는데요.

막상,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고 목표가 생기니 한강의 두강의 들을때마다 늘기 시작하는 실력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꾸준히 해야하지만, 직장인으로서 시간내 공부하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HSK급수를 따보자라고 마음먹고 4급에 도전하게 됐는데요.

급하게 마음먹고 긴 시간이 아닌 단기간으로 집중적인 기간을 정해 벼락치기로 공부한 후 230점대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쓰기를 정말 1도 못하는 저로서는 합격에 의의를 두었습니다.사실 공부시간 대비 붙은게 신기할 정도이니까요~

(타 학원에서 이전에 잠깐 공부한적은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문정아중국어를 들으면서 느꼈던 좋은 점들을 공유할까 합니다.


1. 정말 커리큘럼이 다양하다~ 비지니스, 회화, 시험대비 , 문화 등등 중국어를 통해 알아야 하는 것은 정말 다 나와있다고 해도 과언이지 않을정도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고 , 강의 대비 수강료가 무척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평생회원이라는 말이 어디있습니까~~ 문정아에만 있네요. 거기에 태블릿도 주고~~

  정말 학원다녀보면 알겠지만 시간에, 출퇴근 비용에 세달치로 평생이라는 말도 안되는 기간의 중국어를 공부할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성비 갑!


2. 그리고 모든 이들이 중국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다양할텐데 강의 구성, 내용은 말할것도 없구요.

  

   저 역시, 공부하며 이날은 공부가 잘 되고, 이날은 또 요상하게 잘 안되고 이런날들이 있죠.

   그런날들에, 신기하리만치 선생님이 명언한구절, 조언한구절들이 쏙쏙 제맘에 들어와 박힙니다.

   이럴때마다, 제 자신을 다시 다잡고는 합니다. 아마 학생들 취준생이나 약간 무기력하거나 한 분들 동감하실것같아요.

   책 한권 읽기 쉽지 않은데 중간중간 아주 힘이되는 멘트들이랍니다.

   또, 깨알같이 30분마다 스트레칭 하는 시간 손목쭉쭉 고개 좌우로~~ 요거 따라하면 시원하고 좋아요 ㅎㅎ


질좋은 강의, 힘이되는 선생님의 멘트들 등등 아주 칭찬합니다~~

저는 이제 앞으로 4급을 선두로 또 5급에 도전할 생각입니다.

이번에는 좀 더 여유있는 공부시간으로 어휘도 듣기도 공부를 많이해서 올해 목표로 5급 획득이구요.

물론, 이후 합격후 5급 합격수기도 공유하고 싶어요~


강의들으시는 여러분들 선생님과 나와의 1:! 수업이다라고 생각하시고 집중해서 다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의후기 짧게 쓰러왔다가 혼자 폭풍감동한 내용들 불꽃튀는 타자로 공유하고 갑니다.


* 우리는 오늘도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지금 이순간에도~(익숙한 글귀죠~~ㅎ)  모두 행복하세요!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빠른전화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PC버전
메인바로가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하단 메뉴박스